안녕하세요! 정보야놀자입니다

오늘은 국내차와 수입차 제로백 순위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남자라면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게 당연한데요 ㅎㅎ

저는 어렸을 때 로보트나 만화영화대신에

자동차장난감 가지고 놀았던기억이 나네요

헬스기구에 자동차 계기판 그려가지고 붙여서 놀기도 하고

다른 친구들보다 자동차에 유독 관심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지금도 물론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비싼차를 몰고싶지만

현실에 직면하여...ㅠ 어릴때는 마음만먹으면 페라리를 탈 수 있었는데요..(장난감)

자 본격적으로 제로백 순위 국산차와 수입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로백 순위 국산차/수입차



시리즈형식으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에는 제로백 순위 수입차 위주로 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수퍼카들이 순위에 올라와있는데요!

남자라면 한번쯤 꿈꾸는 자동차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ㅎㅎ



수입차 / 제로백 순위 10위



10위는 람보르기니 무시엘라고 LP 670-4 superveloce 입니다!

무려 2.8초가 걸린다고 하네요...

잠시...2.8초? 10위...?


수입차 / 제로백 순위 9위



9위는 BAC Mono 입니다! 10위인 람보르기니와 같이 2.8초네요

생긴게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저런차 타고 여대 주변을 맴돈다면...?(위험한 발언이네요)


수입차 / 제로백 순위 8



8위는 SSC Ultimate Aero TT 입니다!

0.02초 빠른 2.78초를 기록했네요!

0.02초가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제로백에서는 엄청난 차이입니다 ㅎㅎ

날개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수입차 / 제로백 순위 7위 



7위는 포르쉐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호날두가 소유하고 있는 카죠 ㅎㅎ

Porsche 911 turbo s 입니다 ㅎㅎ 2,7초를 기록하고있네요

개인적으로는 드림카로 선정을 했습니다 ㅎㅎ차 디자인이 너무 이쁘네요


수입차 / 제로백 순위 6 



6위는 니싼차가 올라왔네요!

람보르기니, 포르쉐같은 슈퍼카만 보다가 니싼을 보니 이게왜? 라고 

생각이 드실지는 모르겠지만,

람보르기니와 포르쉐를 이긴 2,7초대를 기록하고있습니다

요즘 닛산의 올 뉴 알티마가 인기가 많던데,

디자인뿐만 아니라 속까지 튼실한 친구네요 ㅎㅎ


수입차 / 제로백 순위 5


5위는 람보리기니 아벤타도르입니다!

대중들에게 익숙한 모델인데요 ㅎㅎ 이 역시

메시와 호날두가 보유하고 있는 차량이죠^^

이건희 회장님도 에버랜드?에서 자주 타신다고합니다 ㅎㅎ

2,7초대를 기록하고있네요~


수입차 / 제로백 순위 4 



4위는 포르쉐가 차지했습니다!

Porsche 918 spyder 모델인데요

위에 사진으로 보면 무광에 치타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무려 2.6초를 기록했습니다 점점 대단해지네요..1위는 몇초일지..


수입차 / 제로백 순위 3 



3위는 Caparo T1 입니다!

옛날 만화영화에서 보던 차 같은데요

사이버포뮬러인가? 

엄청난 차량인 것 같습니다 ㅎㅎ

무려 2.5초의 제로백을 기록하고 있네요...


수입차 / 제로백 순위 2 



2위는 수퍼카의 아버지 

부가티베이론입니다! Bugatti Veyron Supersport 모델인데요!

보시다시피 생긴것부터 포스를 가지고 있고

가격은 수억원에서 수십억원까지라고 합니다...ㄷㄷㄷ

2.46초를 기록했네요 저는 상상이 안갑니다 ㅎㅎ


수입차 / 제로백 순위 1 



대망의 1위는??

Ariel Atom 시리즈입니다!

비행기인지...차량인지 구분이 안될정도로 날쌔게 생겼네요

무려 제로백 2.3초를 기록하고있는데

다음에 국산차 제로백 순위를 소개해드릴 때

동영상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얼마나 빠른지...

눈 깜빡이 1초조금 안되는데, 한 4번 깜빡이면

제로백이 도달하나요? 와우...



여기까지 제로백 순위 수입차에 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엄청난 차량들이 많네요 ㅎㅎ

다음포스팅에는 국내차 제로백 순위를 들고오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Posted by ram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