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호텔 트리바고 이용하는 꿀팁에 대한 정보성 포스팅입니다

해외여행 많이 다니죠?

저도 여행다는거 참 좋아하는데요! 거의 월급받으면 여행가는데 돈 다쓰는 것 같네요

성공적인 해외여행을 위해서는 편안하고 쾌적한 '잠자리'가 제일 중요한데요!

또한, 얼마나 '잠자리'를 잘 골랐냐에 따라서 여행경비 차이가 확 납니다

호텔 트리바고는 우리가 잘 알고있는 아고다나 호텔스닷컴과 같은 호텔가격을 비교해주는 사이트입니다!

무려 전 세계에 있는 80만개의 호텔가격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해놓은 사이트인데요!

매달 2천만명이나 되는 전 세계의 여행객들이 가장 이상적인 호텔을 찾기위해 

호텔 트리바고를 이용한다고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호텔 트리바고 이용하는 방법과 꿀팁에 대해 포스팅시작해보겠습니다^^


호텔 트리바고 이용하는 꿀팁


호텔 트리바고는 매달 2천만명의 방문자가 자신의 여행경비에 맞는 이상적인 호텔을 찾기위해서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제가 캄보디아에 여행을 갔을 때도 호텔 트리바고를 이용했었는데요!

친구가 잠자리에 조금 예민한 편이라서 가격뿐만아니라, 시설부분까지도 신경을 썼었는데

호텔 트리바고에서는 대략 150개 정도의 검색옵션이 있어서 만족스러운 여행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위의 호텔 트리바고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뜹니다

가고자 하시는 여행지를 검색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작년에 캄보디아 여행했던 기억이 있어서 캄보디아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검색창에 '캄보디아'를 검색하니까 밑에 앙코르호텔 캄보디아, 캄보디아나호텔이 뜨네요!

좀 더 폭넓은 검색을 위해 '캄보디아'를 선택 후 검색을 눌러보겠습니다!





체크인날짜와 체크아웃날짜, 그리고 룸타입을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3월 24일 체크인, 3월 31일 체크아웃, 싱글룸으로 기본설정을 했습니다!





보시면 오른쪽에 '호텔스닷컴'에서 5만원대 호텔이 있네요!

호텔 트리바고에서 검색을 하시면 가장 저렴하고 인기있는 순서대로 조회가 됩니다

호텔에 대한 후기도 바로 확인하실 수 있고, 다른 웹사이트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기에 앞서서, 좀 더 옵션들을 세부화해서 검색하실 수 있는데요!


호텔 등급, 원하시는 호텔요금 한도, 와이파이, 스파, 조식 등등 150여가지의 옵션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가난하기때문에...무난하게 4성급호텔과 1박당 10만원 이내로 설정을 했구요!

와이파이와 조식, 수영장 옵션이 있는 호텔로 검색을 해보았더니,

위와 같은 호텔들이 뜹니다. 보시면 요금은 10만원 이내인걸 확인하실 수 있네요!

이제 호텔을 한 곳 정해서 자세하게 파해쳐보겠습니다




호텔을 클릭했더니 각 사이트별로 가장 저렴한 순서대로 세팅이 되어있네요!

booking닷컴이 제일 저렴하기때문에 초이스해보겠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위 화면과 같이 호텔전망과 객실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주소가 나와있어서 위치도 자세하게 검색을 해볼 수 있구요!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예약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하루만 투숙할 예정이기 때문에 체크인,체크아웃 날짜를 설정했구요!

밑에보시면 객실에 대한 세부정보가 나와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판매가는 5만9천원 대고, 잔여 객실은 3개라는걸 빨간글씨로 알려주네요!

부가세와 서비스요금도 포함되어있는 가격이라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결제하기에 앞서서 후기도 확인해봐야하는데요!

무작정 싸다고 신청했다가 막상 도착하면 실망하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후기 확인하는것도 매우 중요한

과정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전체평점은 10점만점중에 8.5점이네요!

한국어로 된 후기는 2개정도인데 음..후기가 썩 좋진 않습니다^^

하지만, 영어로 된 후기를 보니까 대부분 만족스럽다고 하시네요!

떄론, 문화간 차이를 후기로 확인할 수 있어서 신기하기도하고 재밌는 것 같습니다 







결제를 누르시면 객실 상세정보부터 해서 별도 요청사항, 개인정보를 작성하는 페이지가 뜹니다

아까 설정했던 옵션들도 정상적으로 다 적용이 되었고, 

'오늘은 돈내실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뜨네요! 이말은 현지에서 직접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는 뜻입니다

별도 특이사항이 없으시면 계속을 클릭해주시면 호텔 예약 끝입니다^^




여기까지 호텔 트리바고 이용하는 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호텔 트리바고의 장점넓은 가격폭150여가지의 세부옵션을 정할 수 있다는점

또한, 전 세계의 여행객들의 후기를 볼 수 있기때문에 호텔을 선택하기에 앞서서 좀 더 신중하게 결정할 수 있다는점이 가장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할 떄 신중하게 숙소 고르시고 편안한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쪽갈비 먹고왔는데 너무 맛있습니다..ㅠㅠ




Posted by ram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