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야놀자의 생활파트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을 다녀오신분들에게 유익한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인천공항 리무진 예매 방법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제가 처음 인천공항을 이용했을 떄,

너무 크고 복잡해서 어디서 버스를 타야하는지

어디서 지하철을 탈 수 있는지

헷갈렸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부산촌넘아니랄까봐 ㅎㅎ...


인천공항으로 입국을 하시고 

집으로 돌아가실 떄에는 리무진버스를 이용

하시는게 가장 편리한 것 같습니다 

바로 내가 살고있는 시의 터미널까지 직행으로

갈 수 있기 때문인데요!



본격적으로 인천공항 리무진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위에서 잠깐 언급을 했지만,

인천공항에 들어갈 떄에는 그냥 예매를 하면되지만

입국을 하고 집에 돌아갈 떄에는

미리 리무진을 예매해두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입국시간만 맞추기만한다면,

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리무진을 타고 

편하게 집에 갈 수 있기 때문인데요 ㅎㅎ


인천공항 리무진 예매는 

인천공항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검색포털에 인천공항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공식홈페이지가 뜨는데요! 클릭을 해주세요



인천국제공항 공식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하단에 공항이용안내, 교통/주차/지도, 공항서비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ㅎㅎ


리무진을 예매하려면 대중교통 카테고리에서

버스를 클릭해주세요!





버스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상단에 노선버스 지역검색 을 클릭하셔서

인천공항에서 우리집까지 가는 버스 가있는지

우선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ㅎㅎ


저는 부산에 거주하고있기때문에 

부산을 검색해보겠습니다



부산종합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이

확인이 되네요 ㅎㅎ


우측에 보시면 빨간색 배너로

상세정보 보기가 있는데요! 

이쪽을 클릭하시면 배차시간 및 요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인천공항에서 리무진을 승차할 수있는 위치와

종점행 첫차, 막차시간

그리고 소요시간과 요금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이제 리무진을 예매해야하는데요!



상단에 보시면 지방행 노선버스 예매 

탭이 있습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지방행 노선버스 예매를 클릭하시면

인천에어네크워크 홈페이지가 뜨는데요!

상단에 있는 버스노선을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우측에 있는 지방을 클릭하시고

검색탭에 내가 갈 곳을 작성 후 검색을 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버스의 배차표가 나옵니다 ㅎㅎ

여기서 상세보기를 클릭하셔서

요금과 배차시간을 확인하시고 

리무진을 예매하시면 됩니다!



위 화면과 같이 

업체명과 연락처, 리무진 예매 가격,

소요시간과 승차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고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아래와같이 시간별 안내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입국시간과 잘 맞추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인천공항 리무진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인천공항 공식홈페이지에서 

내가 갈 곳의 리무진버스 유무를 확인한 후,

지방행 노선버스 예매를 클릭하셔서

정상적으로 리무진버스를 예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좋은여행 후 푹 쉬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ram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