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활아 놀자입니다!

오늘은 웹투어항공 할인받는 방법과 간단한 이용팁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합니다 ㅎㅎ

웹투어는 실시간으로 할인되는 항공권을 검색 및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이구요!

항공권뿐만아니라, 할인중인 국내 및 해외에 있는 호텔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웹투어 항공 말고도 땡처리닷컴,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등등 다양한 항공권예매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웹투어항공을 즐겨 이용하고 있습니다

왜그런지는 포스팅해나가면서 알려드릴게요!

자 본격적으로 웹투어항공 할인받는 방법과 간단한 이용팁에 대해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웹투어항공 할인받는 방법간단한 이용팁


다른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들과 차별되는 웹투어항공만의 장점은 아무래도 

학생 할인항공권과 비즈니스특가 등등 80여가지의 다양한 선택가능한 카테고리인 것 같습니다 ㅎㅎ

조건별로 실시간 특가도 알 수 있으면서 카드사마다 혜택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웹투어항공 이 개인적으로 가장 편하다고 생각되네요 







웹투어항공 공식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크게보면 중간에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고, 왼쪽에는 빠른검색을 통한 카테고리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웹투어항공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기 때문에 이벤트위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웹투어항공 할인받는법 1. 투데이핫딜


웹투어 공식홈페이지 우측상단에 보시면 'Today's deal' 이라는 탭이 있는데요!

클릭 해주세요!



투데이핫딜에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매일마다 진행하는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3월18일에는 방콕이벤트 , 19일에는 마닐라, 20일에는 푸켓 등등

매일마다 선착순으로 항공권 및 패키지상품을 이벤트하고 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즐겨찾기에 투데이핫딜을 추가해놓고 매일마다 확인하고있습니다!




밑에 보시면 3월 21일에 오픈하는 푸켓 투데이핫딜상품이 있네요!

푸켓에 여행을 가고자하신다면 남은시간을 확인하신 후 , 오픈이 되자마자 광클릭!!을 하시면 되겠죠?

그냥 예약하는거보다 대략 11만원 정도 할인받을 수 있으니 여행경비절약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참고하셔야할부분은 선착순 상품이기 때문에 일찍 신청하셔야하구요!

쿠폰을 구매하신 후 5일내에 결재를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하시다는거 참고해주세요ㅎㅎ



웹투어 항공 할인받는법 2.고객센터-공지사항 확인


웹투어항공 할인받는 두번 째 방법은 우측상단에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신 다음

공지사항에 들어가주세요!



고객센터-공지사항으로 들어가시면 빨간줄 쳐져있는 것 처럼 매달마다 이벤트를 공지해놓습니다

매달 2일에 그달의 이벤트를 공지해놓기때문에 꿀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웹투어항공에서 매달마다 이벤트를 공지해놓기 때문에 

찾다보면 엄청 파격적인 가격의 항공권이나 여행패키지가 발견되기도 합니다!!

3월에는 해외항공 예약하면 즉시 3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눈에 띄네요!



웹투어항공 할인받는법 3.모바일예약



웹투어항공 할인받는 세번 째 방법은 어플을 다운받으시는겁니다 ㅎㅎ

모바일로 항공권이나 다른 패키지상품을 예약하시면 추가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할인률이 엄청나게 크진 않지만 그래도 여행경비를 절약하기 위해서는 한푼이라도 줄여야죠^^


여기까지 웹투어항공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른 항공권예약 사이트보다 할인받는 방법도 많고,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웹투어항공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아! 해외 숙소를 잡으실 때 저렴한 순서대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했으니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련 글 : 전 세계 저렴한 호텔 한눈에 보는사이트 트리바고]


꼭 할인 받으시고 저렴하고, 기분좋은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프랑스에서 유명한 젤라또 매장이라는데, 신세계 백화점에 생겼네요!

다음에는 프랑스에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Posted by ram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