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야놀자의 IT편입니다 ㅎㅎ

오늘은 재밌는 IT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혹시, 친구와 통화를 하면서 목소리를 변조시키거나

게임을 하실 때 스카이프나 토크온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내 목소리를 변조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고계신가요 ㅎㅎ?


오늘은 내 목소리를 하이톤 로우톤으로 자유자제로 바꿀 수 있는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인 funny voice 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개인적으로 서든어택을 즐겨하는편인데,

가끔 같은편 팀원목소리가 갑자기 이상하게 변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엄청 웃긴 상황이 연출되기도하는데,

그게 다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을 이용했던거였습니다 ㅎㅎ


어디서 funny voice 를 설치할 수 있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본격적으로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친구 놀릴 떄 사용하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funnyvoice



위에서 잠깐 설명드렸듯이,

국내에서는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중에서는 가장 인기있다고 합니다 ㅎㅎ

프로그램이 출시된지는 10년이 넘었다고 하는데요!




다운로드수는 6만건이 넘어가고, 

오디오변환 프로그램중에는 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분야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있구요!

무엇보다 프로그램 자체 용량이 작기때문에 

사양이 안좋은 컴퓨터라고 해도 실행하는데 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물론, 게임실행중에도 게임에 영향을 끼치지 않구요!




1. FUNNYVOICE 설치경로



검색창에 funnyvoice 라고 검색을 하시면,

소프트웨어 정보란에 있습니다 ㅎㅎ 







우측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프로그램은 무료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5초만에 실행이 됩니다 ㅎㅎ

용량이 매우 가볍네요

funnyvoice 가 영어로 되어있는데, 사용하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우선, Microphone Source 에서 연결된 마이크를 선택해주시면 되고,

그대로 Start 를 클릭해주시면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ㅎㅎ






Start 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이 화면이 바뀌면서 목소리 변조가 시작되는데,


Pitch 수가 높을수록 여자목소리가 나고,

Pitch 수가 낮을수록 저음의 남자목소리가 납니다 ㅎㅎ

중간중간 조절을 해주시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쩐지, 게임중에 남자목소리가 났다가 여자목소리가 났다가 

이상하더라구요

처음 게임 시작할때는 전부 남자였는데...




여기까지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BEST1위인 FUNNYVOICE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게임중 또는 친구들과 영상통화 음성통화를 할 때

목소리 변조를 통해서 분위기전환을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잘못사용하면 욕을 들을수도 있으니 판단은 본인에게 맞기겠습니다^^

좋은하루되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by ram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