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 셔틀버스 가격 및 예약 



안녕하세요! 정보야놀자의 여행 편입니다. 오늘은 스키 뿐만 아니라, 워터파크 까지 가족단위로 놀러가기 정말 좋은 휘닉스파크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다른 워터파크 와 같이 셔틀버스 를 운행하고 있는데요! 요즘 같은 성수기에는 교통체증이 정말 심하기 때문에 셔틀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파크는 리조트 및 호텔 , 스키장 및 워터파크 , 양떼목장 까지 볼거리가 너무 많으면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 만족스럽게 놀 수 있는 테마공간인데요!





본격적으로 휘닉스파크 셔틀버스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에서 가격 이라고 말했는데, 물론 무료로 탈 수 있으며 왕복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물놀이 및 스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검색포털에 보광 휘닉스파크 라고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 영역에 공식홈페이지가 뜨는데요! 여기서 셔틀버스 시간표 및 각종 놀이기구 요금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많은데요! 안내 - 이용안내 로 들어가시면 오시는 길 및 셔틀버스 이용에 관한 사항들을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정기셔틀 및 강원무료셔틀 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동절기 스키시즌이 되면 따로 동계 셔틀버스 카테고리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휘닉스파크 강원무료셔틀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장평에서 휘닉스파크로 가는 무료셔틀버스 시간표 및 탑승장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7회 차로 휘닉스파크 - 아벨라편의점 - 무이예술관 앞 - 흥정계곡 입구 - 남안교사거리 - 장평터미널 노선으로 무료 정기노선으로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오전 8시 50분에 첫 차가 휘닉스파크에서 출발을 하고, 오후 8시 15분이 마지막 차이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왕복으로 제공하고 있지만, 탑승인원도 제한적이기 때문에 미리 참고를 하셔야합니다.





장평터미널에서 휘닉스파크로 가는 무료 정기노선 셔틀버스 시간표 및 타는 곳 입니다. 장평터미널에서는 오전 9시 15분에 첫 차가 출발을 하며, 6회 차에 걸쳐서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장평 대중노선 시간표 입니다. 휘닉스파크 기숙사 앞에서 조강벨리앞 까지 운행을 하며, 오전 7시 36분에 첫차가 출발을 합니다 단, 요금은 2,200원 인데요! 강우 및 교통에 따라서 경유 시간이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탑승장과 세부장소 안내입니다. 휘닉스파크 - 스카하우스 앞 대형주차장 , 장평터미널건너편 - 장평막국수 앞 에서 셔틀버스를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주 무료 정기노선 안내표입니다. 매일 운행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21일 까지 운행을 하며, 주말에는 7월 31일 까지만 운행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휘닉스파크 셔틀버스 가격 및 시간표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고, 정기노선 같은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올 여름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전이 최우선 이기 때문에 유의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링크 : 휘닉스파크 무료/정기 셔틀 시간표]

Posted by ram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