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야놀자입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재밌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뭔가 공감되면서도, 포스팅 제목이 웃기거든요

일명, gksrmfdl dkscuwlfEo 해결방법입니다!

해석이 안되죠?

'한글이 안쳐질때' 입니다

얼마나 절박한 상황인지 상상이 가네요 ㅋㅋㅋㅋㅋ


가끔, 노트북 한글이 안쳐져요 라고 검색하시는분들이 많은데,

해결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면서도, 막상 이런일이 일어나면 당황하게되어서

쉽게 해결하기가 힘든데,

두가지 정도로 소개해드리려합니다ㅎㅎ


gksrmfdl dkscuwlfEo - 한글이 안쳐질때 해결방법



중요한 워드작업이나, 게임을 하고 있을 때

또는 채팅을 하고있을 때 갑자기 한글이 쳐지지않는다면

정말 답답하고 짜증나겠죠

혹시라도 모게임의 승급전같은 중요한 상황일 때 한글이 쳐지지 않는다면...

굳이 상상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ㅎㅎ

gksrmfdl dkscuwlfEo 이렇게 검색창에 쓰지않기를 바라면서,

노트북 한글이 안쳐져요 를 해결할 수 있는 두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실행창 - regedit




간단하게 실행창에서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윈도우키 + R 을 동시에 눌러주시면

위와같은 창이 뜹니다







다음으로, 실행창에 


regedit


이라고 타이핑을 해주세요 ㅎㅎ

그대로 복사붙여넣기를 하셔서 열기를 해주셔도되고,

직접 타이핑 해주셔도 됩니다!






'regedit' 를 타이핑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입니다 ㅎㅎ

복잡해 보이지만, 전혀 복잡하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오세요^^

2분이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빨간줄을 그어놓았는데요!

HKEY-CURRENT-USER 을 클릭하신 후,

Software 을 클릭해주세요!

[HKEY-CURRENT-USER --> Software 클릭]






Software을 클릭하시면 어마어마한 파일이 뜨는데요!

당황하지마시고,

경로를 알려드릴테니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ㅎㅎ


Software -> Microsoft -> Windows -> CurrentVersion -> Run


순으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순서대로 클릭해서 내려오셨으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마우스오른쪽 클릭을 하신 후, 새로만들기 - 문자열 값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문자열 값을 클릭하시면 파일이 하나 생기는데,


ctfmon


이라고 작성을 해주세요







그리고, ctfmon 파일 마우스오른쪽 클릭을 해주시면

수정이 나오는데요!

수정을 클릭하시면 위와같이 문자열편집이 뜹니다 ㅎㅎ

값 데이터에


 "ctfmon"="ctfmon.exe"


을 작성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다 완료를 하셨으면,

인터넷 창을 다 끄시고, 재부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설정을 해주시면 gksrmfdl dkscuwlfEo 현상

즉, 한글이 안쳐질때 현상을 해결하실 수 있고

앞으로도 노트북 한글이 안쳐져요 같은 질문은 할필요가 없겠죠 ㅎㅎ?




여기까지 한글이 안쳐질 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ㅎㅎ

블로그에 다른 유익한 포스팅들도 많으니 참고해주시고

좋은하루되세요^^



Posted by rama8